옵투스 케토핀프리 니조랄 대한약사회 합창단배너
스카풀라 이화여대 임바원 챔프알러논
온누리약국체인

파마피아-엘에스파마, 바이오 헬스케어 MOU 체결

2021-06-08 17:25:47 감성균 기자 감성균 기자 sgkam@kpanews.co.kr



파마피아(대표이사 신용희)와 엘에스파마(대표이사 이철우)는 바이오 헬스케어 관련 신제품 개발을 위한 공동업무협약을 지난 2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두 회사의 바이오 헬스케어 공동업무협약 체결 배경은 최근 파마피아가 원료의약품 공급 외 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업을 통한 완제품 공급분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의 제제연구 및 사업화에 대한 전략적 연구개발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이뤄졌다.

양사는 이번 공동업무협약을 통해 △파마피아가 공급하는 원료의약품의 제제 적용 검토 △건강기능식품 소재의 발굴 및 제품화 등의 협력활동을 함께 하기로 하였다.

양사 대표는 협약식에서 “파마피아가 가진 원료의약품 공급 및 건강기능식품 제조 능력과 엘에스파마가 보유한 제제연구 역량이 향후 바이오 헬스케어 신제품을 개발하고 공급하는데 큰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약사공론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약사공론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581-1301
[온라인제보] https://www.kpanews.co.kr/about/newsreport.asp

약사 in 인문학 다시보기

약사 in 인문학 다시보기
엠알케이 오성메디-s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0/200
온누리약국체인

많이 본 기사

삼익제약-키디

이벤트 알림

약공TV 베스트

2025바이오코리아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

휴베이스 기업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