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투스 케토핀프리 니조랄 PtoP 캠페인 홍보 배너_수정본
국민건강대상 약사 in 인문학 다시보기 솔빛피앤에프
온누리약국체인

엘에스파마-네이처팩토리, 신제품 개발 공동업무협약 체결

헬스 푸드 및 코스메틱 신제품 개발을 위한 공동업무협약 체결

2021-10-20 05:50:00 감성균 기자 감성균 기자 sgkam@kpanews.co.kr

엘에스파마(대표이사 이철우)와 네이처팩토리(대표이사 김정현)는 헬스 푸드 및 코스메틱 관련 신제품 개발을 위한 공동업무협약을 지난 18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엘에스파마는 국내 바이오벤처 및 제약회사들과 공동연구를 통해 신약 및 제네릭의약품의 제제 기술개발 및 이전을 주력으로 하는 제제연구 전문 기업이며, 지난 2019년 제약회사 연구소 출신들이 주축으로 창업한 벤처기업이다.

네이처팩토리는 다양한 헬스케어 및 뷰티 관련 제품들을 직접 발굴하고 판매하는 개발 중심의 유통전문 회사이다.

양사는 이번 공동업무협약을 통해 △헬스푸드 및 코스메틱 신제품 개발 △제품화 등의 협력활동을 함께 하기로 했다.

양사 대표는 “엘에스파마가 보유한 기술력 활용을 통해 네이처팩토리가 개발하고자 하는 신제품의 제형개발 및 개선 역량이 강화되고, 나아가 개발 기술에 대한 지식재산권 확보를 통해 신제품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약사공론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약사공론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581-1301
[온라인제보] https://www.kpanews.co.kr/about/newsreport.asp

PtoP 캠페인 홍보 배너_수정본

PtoP 캠페인 홍보 배너_수정본
엠알케이 유나이티드제약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0/200
온누리약국체인

많이 본 기사

멜라토닝 hot clip

이벤트 알림

약공TV 베스트

국제약품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

약공갤러리 약사작가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