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투스 케토핀프리 마이보라 PtoP 캠페인 홍보 배너_수정본
국민건강대상 약사 in 인문학 다시보기 챔프알러논
크레소티

엘에스파마, 기술혁신형 '벤처기업' 인증받아

2020-06-01 06:00:07 주혜성 기자 주혜성 기자 hsjoo@kpanews.co.kr

엘에스파마(대표 이철우)는 최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벤처기업 확인서를 취득했다고 1일 밝혔다.

벤처기업확인서는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이 높은 기업을 대상으로 글로벌 기업으로서 정부 지원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발급되는 증서다.

인증을 얻은 기업은 보유 기술 및 역량에 대한 공신력 제고는 물론 연구개발(R&D), 채용 등과 관련한 정책 지원, 금융 및 세제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철우 대표는 "벤처기업확인서 취득으로 기업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며 "더 큰 미래를 위해 R&D 인력을 증원할 뿐만 아니라 미래의 신수종 사업 발굴을 위한 과감한 투자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민간 일자리 창출, 연구개발(R&D)등 사회적 가치를 실현에 더욱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2019년 7월 설립된 엘에스파마는 대표이사와 회사 임직원 모두 제약회사 R&D 출신의 경력자들로 구성됐다. 경기도 광명시에 본사와 R&D 센터를 두고 제제개발 및 분석, 특허전략 구상 등 완제의약품 개발에 필요한 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고성능 액체크로마토그래피, 로터리타정기, 유동층과립코팅기, 하이스피드믹서 등의 제제 연구 및 분석 설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내용 고형제뿐만 아니라 액제, 점안제, 주사제 등의 다양한 제형의 연구 및 개발이 가능하다.

주요 사업영역은 신약, 개량신약, 제네릭의약품 제제 연구 및 기술이전, 특허 대응, ICH 가이드라인에 따른 분석법 개발 및 기술이전, 의료기기, 화장품, 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개발 및 유통이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약사공론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약사공론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581-1301
[온라인제보] https://www.kpanews.co.kr/about/newsreport.asp

PtoP 캠페인 홍보 배너_수정본

PtoP 캠페인 홍보 배너_수정본
엠알케이 유나이티드제약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0/200
온누리약국체인

많이 본 기사

모두의약국

이벤트 알림

약공TV 베스트

온누리약국체인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

약공갤러리 약사작가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