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EN

사이트 내 전체검색

 EN

보도자료

HOME > 고객센터 > 보도자료

보도자료

"새로운 미래 위한 성장과 도약의 해로 만들겠다"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538 Views  20-05-22 16:26 

본문

새해를 맞은 엘에스파마가 올해를 연구개발(R&D)과 신사업 성과 창출의 원년으로 삼고 미래를 준비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엘에스파마는 올해 미래를 향한 행보를 더욱 가속해 새로운 성장을 도모해 진정한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도약과 성장을 위한 최선의 기회를 끊임없이 만들고 실행해 나갈 계획이다.

엘에스파마는 대표이사와 주요 이 사진 모두 제약회사 R&D 출신의 경력자들로 구성돼 2019년 7월에 설립됐다.


724916897167d12073891a618b643599_1590134071_2781.jpg
이철우 대표(왼쪽 두번째)와 연구원들이 새 각오를 다지는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경기도 광명시에 본사와 R&D 센터 가 소재하고 있고, R&D센터는 제약회사 경력자들로 구성돼 특허, RA 등의 개발 업무와 제제 및 분석연구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엘에스파마의 중앙연구소는 고성능액체크로마크래피, 로터리타정기, 유동층과립코팅기, 하이스피드믹서 등의 제제 연구 및 분석 설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내용 고형제뿐만 아니라 액제, 점안제, 주사제 등의 다양한 제형의 연구및 개발이 가능하다.

엘에스파마의 주요 사업영역은 신 약, 개량신약, 제네릭 의약품 제제 연구 및 기술이전, 특허 대응, ICH 가이드라인에 따른 분석법 개발 및 기술이전, 의료기기, 화장품, 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개발 및 유통이다.

현재 엘에스파마는 제제 연구 스타트업 신생 기업이지만 R&D역량강 화에 집중하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으며, 또한 작년 11월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기업 부설 연구소를 정식 인가받았다.

엘에스파마의 비전은 첫째, R&D 중심의 연구기업으로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식품 및 건강기능식 품 등의 제제 연구에 대한 R&D 역량 강화와 전문성을 확보해 미래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다.

엘에스파마의 핵심 노하우인 제형 개발기술을 토대로 혁신적인 신약 및 개량신약이 개발돼 환자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고, 국민건강 증진과 건강한 사회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미래가치 창출에 끊임없이 도전하려고 한다.

둘째, 고객사와의 동반성장이다. 고 객사의 니즈를 파악해 우수한 R&D 성과를 창출하고, 이를 통해 고객사와 동반성장 하는 기업이 되려고 한다.


셋째, 선택과 집중, 그리고 직원의 가치 창출이다. 체계적인 프로젝트 진행으로 불필 요한 비효율성을 배제해 R&D 역량 강화에 집중하고자 한다. 또한 고객가치는 직원 가치를 통해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
 
경영학의 대부 피터 드러커의 가치관 경영에 따라 직원이 만족할 수 있는 기업을 만들고, 이를 통해 고객 만족 의 가치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엘에스파마 처럼 R&D 기반의 연구회사는 특히 인력개발 및 인력 경영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직원복지 향상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엘에스파마는 의약품 제제 연구 및 개발 중심의 R&D 기업으로서, 의약 품 제형 기술을 개발하고 기술을 이 전해 고객사에게 최고의 R&D 서비 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의료기기, 화장품, 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등의 개발에도 박차를 가 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해 국민건강 증진에 이바지하는 연구 중심의 기업이 되려고 노력 중이다.

아울러. 현재 구축 중인 개량신약과 의료기기 등 R&D 파이프라인을 강화 해 임상시험을 진행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다.

엘에스파마는 신기술 개발 및 성장 동력을 착실히 준비해, 향후 10년 이 내 상장 제약회사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강력한 도전 통해 새로운 역사 만들겠다”


5a1a8cc26822374e9bd83651279232fb_1606099053_4465.jpg


 이철우 엘에스파마 대표(사진)는 2020년을 ‘실행의 해’로 선포했다.
엘에스파마의 강점으로는 R&D 인프라가 구축된 상황에서 회사가 설립돼 운영되고 있는 점이다.
그리고 주요 이사진 모두 10년 이 상 제약회사 연구소에서 근무하면 서 완제의약품 제제 연구 및 기술이 전, 인?허가, 특허 대응 등 R&D 업 무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풍부하며, 중앙연구소의 연구원들도 제약업계 경력자들로 구성돼 기술이전 등 현 장 경험이 풍부하다.

이 대표는 “더 큰 미래를 위해 R&D 인력을 증원할 뿐만 아니라 미래의 신수종 사업 발굴을 위한 과감한 투 자를 진행할 것”이라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혁신적인 변화와 강력 한 도전을 통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 겠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그동안 갈고닦은 신약 개발의 성과를 본격적으로 창출해 나가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전략 적 오픈 콜라보레이션(개방형 협력) 을 통해 신약 개발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이고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확 보해 미래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 대표는 “R&D 외에도 식 품 및 건강기능식품 등의 제품 개발 및 유통으로 회사 매출구조를 다각 화하는 점도 일반적인 연구개발 중 심 벤처기업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엘에스파마는 제제 연구에 있어서 주요 연구진이 제약회사 출 신이다 보니 제약회사의 개발, 인? 허가, 생산 업무에 대한 이해와 어 려움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

이 대표는 “제네릭 의약품의 경우 엘에스파마의 기술개발 및 도입을 통해 제조공정을 단축하거나 개선 해 비용 절감이 가능하고, 이를 통 해 국내 중소형 제약회사들의 경쟁 력을 강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또 이 대표는 “신약이나 개량신약 을 개발하고 있는 바이오 벤처기업 들의 경우 역시 당사의 제제 연구를 통해 CMC 자료 구축 및 개발과정 에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으 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엘에스파마는 이미 몇 군데 바이 오 벤처기업들과 기술개발 계약을 체결해 개량신약 및 신약 제제 연구 를 진행하고 있으며, 당사의 연구 경험을 바탕으로 차후 좋은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상호명 : ㈜엘에스파마  / 
사업자등록번호 : 609-88-01269  / 
대표자 : 이철우  /  전화 : 02-2135-7390  / 
팩스 : 02-2135-7392
본사 :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60, 
광명SK테크노파크 C동 611호
중앙연구소 :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60, 
광명SK테크노파크 E동 1115호

COPYRIGHT@LS PHARMA Co., Ltd. ALL RIGHTS RESERVED.

㈜엘에스파마